도미니언 연속 알현실

조회 수 4515 추천 수 0 2011.11.26 07:30:04
미묘 *.146.23.85

다다에서도 논의 되었군요.

버그가 아니란 판정입니다.


연속 알현실 이후 알현실 개수만큼 액션 카드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 알현실+알현실+해자+해자


알현실에 대한  기능은,

1. 알현실 자체는 액션을 소모한다.

2. 알현실 다음에 오는 카드는 액션을 소모하지 않는다.

3. 알현실이 중복될 경우는 한 장당 액션을 하나씩 커버한다.(알현실 3장+액션 3장 등등)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알현실 카드가 액션을 소비하지 않는다는 룰이 따로 적혀 있지 않는 한, 이상의 해석이 맞는 것이므로

스타일릭스 알현실 구현은 맞게 한 것이라 보입니다.


profile

peignofchaos

May 08, 2012
*.215.129.7

저기서 알현실1은 액션을 소모해서 쓴 카드이고,
알현실2는 알현실1의 기능에 대해 버린 카드가 됩니다.
따라서 알현실2가 기능을 2회 발휘하게 되므로,
뒤에 떨어지는 카드 두 장을 모두 카피해서
결과는 8장 드로우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