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조회 수 109 추천 수 0 2018.07.10 23:35:08
플레이메이커 *.34.90.185


마절이형 : 저 말하는거바라 또 ㅋㅋㅋ
비와이 : 어쩌럭ㄴ데
플레이메이커 : 걍무시해 나이도어리고생각도어려보임
비와이 : 니보단
비와이 : 봐주는거에도
비와이 : 한계가있는거임
비와이 : 저새끼
비와이 : 저번에
비와이 : 한거보면
비와이 : 존나빡쳐도
비와이 : 그냥암말안하고
비와이 : 넘겼떠니
비와이 : 저지랄로
비와이 : 지랄하는데
비와이 : 하트 2 4 5 8 JQKA 인데
비와이 : 충분히 19부를만한데
비와이 : 뭔 병이 도졌따고 ㅈㄹ이지 ㅋ

기요틴님이 입장하셨습니다.

기요틴 : 티츄는 안하나요
플레이메이커 : 저희마이티만
플레이메이커 : 해요
플레이메이커 : 올라오시죠

기요틴님이 퇴장하셨습니다.

뮤츠 : 음 ㅠ 전 가볼게요

뮤츠님이 퇴장하셨습니다.

띵호야 : 저도 가보겠습니다

띵호야님이 퇴장하셨습니다.


저번을 포함해서  자꾸무리한 비딩을 하고  욕설등을 해서 신고합니다

비와이 라는 유저입니다. 

창이올라가서 욕설이 전부 보이지는 않는데 저것보다 심한욕설을 훨씬 많이했고 뮤츠 띵호야 마절이형 등의 유저가 증인입니다.


캡쳐기능이 갑자기 작동안해서 캡쳐는 못했구요


 존나,씨발, 등의 욕설등을 포함해서  상대방플레이에대해  초보다뭐다 운운하며  무시했습니다.

아마 저사람을 아는 사람을 모두 알겁니다. 욕설심합니다. 신고합니다.



profile

비와이

August 06, 2018
*.145.182.90

ㅋㅋㅋㅋㅋㅋ 우리 내로남불의 선두주자^^플레이메이커성님 오셨쎄요?힝 나욕먹었쪄 찐따같이 여기서 이렇게 앞뒤짜르고 글올리셨쎄요?대애~단하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